구글애널리틱스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ARS단축번호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KB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신청/해지, 이용한도 조회, 대출신청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지점에 방문할 필요없이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필요한 내용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단축번호 (상담원연결 포함), 영업시간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카드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KB카드 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종합 콜센터 : 1588-1688
 - 금융서비스 (카드대출 관련) : 1588-2788
 - 분실신고/가맹점승인 : 1588-1788
 - 카드신청 : 1899-0077

KB카드 고객센터는 서비스 분류에 따라 별도의 고객센터 번호를 운영하고 있긴 하지만, 사실 종합 콜센터에 전화하면 대부분의 서비스를 원키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종합 콜센터에 전화하면 ARS로 연결이 되며,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기업회원, 8번은 분실/보이스피싱입니다. (개인회원 사용자가 아무래도 많기 때문에, 여기서는 개인회원 ARS 단축번호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 : 결제금액,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 확인
2번 : 이용한도 조회
3번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용대출
4번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5번 :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6번 : 카드사용알림 서비스
7번 : 카드 자동납부
8번 : 휴면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
0번 : 상담원 연결



참고로, 종합 콜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그 외의 시간에는 분실신고 등 제한된 메뉴만 이용 가능합니다.


KB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하기

KB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콜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각종 서비스를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는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