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틱스


대구은행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확인


대구은행은 국내 최초 지역은행으로, 대구광역시와 경북 지역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인천, 부산, 대전, 광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대구은행을 이용하는 분들이 증가하며, 지역은행에서 벗어나 일반 시중은행의 모습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대구은행은 예금/대출/이체 관련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구은행을 이용하다보면 궁금한 점들이 생길 수 있는데요, 그럴때는 대구은행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DGB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DGB 대구은행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566-5050 또는 1588-5050 입니다. 근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주말/공휴일은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등 일부 서비스만 제한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보이는 ARS 및 음성ARS로 연결됩니다. 음성 ARS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담원 연결은 0번입니다)

1. 대구은행 송금
2. 다른은행 송금
3. 예금/펀드 잔액 조회
4. 거래내역 조회
5. 신용카드 조회
6. 기타 다른서비스
7. 외국인 상담
0. 상담원 연결
샵버튼(#).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별표버튼(*). 빠른말 서비스 및 쉬운말 서비스 


※ NOTE : DGB 대구은행은 어르신전용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60세 이상의 어르신분들께서는 1670-9550 으로 전화하면 보다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NOTE : 해외에서 고객센터 이용 시에는 +82-52-742-5050 으로 연결하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하기

대구은행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콜센터에 전화하는 방법도 있지만, 대구은행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메뉴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인터넷 고객센터는 별도의 운영시간이 없으며 (1년 365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기시간도 없기 때문에 간편한 업무는 인터넷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보다 편리할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인터넷 고객센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는 위 그림의 모습과 같습니다. 그림에서 보는것과 같이 이메일상담, 원격지원상담, 채팅상담, 폰뱅킹서비스 상담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